공지-필독

일 얘기 . 뇌조각 얘기. 얘기는 심각하다 얘기.

칼키 2016. 1. 10. 20:58

너희들 평소에 나를 보고 머리 아팠지. 왜그런지 아는가.

 

내 손바닥에 여러가지 행동을 해놓고 손을 보게했다. 그걸 보고 손을 본줄안다. 그렇게 남들을 미치게했다. 그러면 우리는 일로 이것을 하루하루 제외하면 된다. 우리는 미치지 않는다.

 

내 머리에 많은 엉망으로 한일을 해놨다. 그래서 내머리를 보면 미치거나 머리가 아프다. 이 일을 일로 하루하루 제외하자. 그러면 우리는 편해진다.

 

내 눈에 일을 엉망으로 해놨다. 그래서 내눈을 보면 미치거나 머리가 아프다. 그래서 이일을 하루하루 제외하자. 그러면 편해진다.

 

 

그리고 나쁜 신들과 황제독수리가 한일을 하루하루 제외하자.  그들이 한일은 다 일속에 숨어있는데 누가한일인줄 보고 찾아서 하루하루 제외하자.

 

뇌조각 들에 대해 얘기하겠다.

 

너희 혈관이 많이 모인 심장이나 혀 고추부분에 남이 옆에와서 뇌조각을 집어넣는다. 그러면 이게  바로 점 이라는 것이다. 너희 행동을 하나하나 조종하거나 너희 안에서 말하거나 행동한다. 그리고 이게 일같은걸하는데 당신들이 일하는동안 이게 일을방해해서 일같은게 쌓인다. 신님들 그리고 모두들 점을 없애고 자기 안에 쌓인 일을 없애자.. 내 몸안에도 뇌조각이 있고 이걸 없애고 쌓인 일을 하루하루 제외해야한다.

 

 

그리고 얘기로같이 일하는것 심각하다.

 

여러분 얘기는 아주 심각하다. 얘기를 하면 당신과 얘기하는자는 당신의 모든것을 알고 모든것을 보는 정도가 아니라 당신의 행동도 말도 똑같이 한다. 그래서 당신 모르게 움직이고 당신모르게 행동하는데  일을 하는 도중에 얘기하면 똑같이 일할수있다. 그래서 신님들이 일할때 레플리카 기계로 같이 얘기하면서 일한자들이나 얘기로 일한자들이있다. 레플리카가 한일은 레플리카 기계를 사용한 자리에 있으니 찾아가서 하루하루제외하고 얘기한 자들은 다 얘기한자들 자리에 일이 있으니 찾아가서 하루하루 제외해라.

 

 

신님들 이래서 얘기하면 안되요.

 

우리는 이야기 모드를 만들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