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필독

레아의 사냥당한 여제 사건. 우리를 힘들게 한것에 대한 대답.

칼키 2015. 12. 31. 11:46

세상에서 제일 순수한 여신은 레아이다.

 

남자도 모르고 사냥만 하며 사는 여신 레아는 여자다움도 모른다 이 여신이 언제부터 섹스와 마약을 하기 시작했을까.

 

레아에게 접근하는 남자는 다 레아를 우습게 본다. 소박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레아에게 화려해져보라는 말을 많이하는데 언젠가 레아가 화려해져보고 싶어서 남자중에 남자를 찾는다고 했다.

 

그래서 그 후보가 바로 데스윙 이다. 데스윙은 세상에서 제일 멋진 남자이지만 착하고 어리버리하고 순수하고 순진한데 이 데스윙에게 접근하던 레아가 어디서 부터 잘못됬을까.

 

에오가 사기꾼인데 에오가 사기를 쳐서 전세계 전  우주를 흉악하게 변모시켰다.

 

에오는 레아에게 접근해서 데스윙보다 자기가 더 센남자라고 우기고 거짓말 치더니 데스윙의 목을 가져왔다고 한다. 그러나 데스윙의 목이아니라 데스윙처럼 생긴 머리를 만들어왔다. 이제 레아는 에오에게 빠졌는데 에오가 더 이상 레아를 사랑하지 않을거란 말을 하면서 레아에게 목숨을 내놓으라고 했다. 그러더니 에오가 급기야 레아를 죽이고 레아에게 핵을 가져가더니 신의 지식을 얻었다. 그뒤 신이 되어서 세상에 온갖 나쁜짓을 벌이고 자기의 괴물들동물들 친구와 함께 우주와 세상을 지배하고있다.

 

..........

 

사냥 당한 여제는 사기 중의 사기로  여러개의 사기를 섞어 놓은 것이다.

 

술취한 여왕- 남자 여럿이 한 여자에게 사랑공세를 하면 그여자는 남자를 다 좋아하게되고 다 따른다.

행운의 샘- 행운의 샘에 동전을 넣고 잘되길바라는 모습에서 나왔다. 사람들이 자신에게 동전을 주게하고 잘된다고 거짓말친다.

공포의드래곤-무서운것을 한번 경험하고 보여준뒤 계속 그 공포심을 이용한다

망자의날-아주 잔인하고 끔찍하고 무서운것을 경험시키거나 보여주고 겁먹을때 따르게한다.

용의샘-용이 사는 샘에는 용이 출몰한다. 아주 무섭고 끔찍한 것들이 살거나 아무것도 못할정도로 못살게구는곳에 살게한뒤 그곳에서 꺼내주지않고 바라만 보는것.

개포주-창녀들은 자신에게 돈을 주지 않는 포주를 개포주라고 한다. 개포주를 오히려 창녀들이 더 따르는데 돈을 줄때까지 돈을 받기위해 따르는것이다. 즉 돈을 주지않고 사람이나 여자를 부리고 돈을 주는척하면서 주지않고 따르게하는것.

행운의여신- 행복한 사람은 희망을 바란다. 희망을 바라게 만들고 계속 따르게하는것

포커페이스- 포커를 하면 상대방이 원하는것을 이용한다. 그런모습에서 나온사기. 상대방이 원하는것을 보여준뒤 준다고 하고 따르게하는것.

 

 

----------

 

사냥 당한 여제는 이렇게 치는 사기다.

 

일단 여자들에게 사랑공세를 한다. 그뒤 여자가 사랑에 빠져서 자기말을 들으면 개포주를 한다. 개포주를 해서 자기에게 매달리는 여자에게 자기가 원하는 것을 내놓으라고 한다. 내놓은뒤 그여자를 비참하게 만들기 시작한다. 용의샘같은 곳에 가둔다. 아무것도 못하고 힘든 상황에 빠진 여자들에게 포커페이스를한다.남자나 재물을 보여준다. 그리고  행운의 샘을 한다. 자기에게 뭔가를 준다면 준다고 말하거나 잘된다고 말하는것이다. 그다음 희망의 샘을 한다. 잘된다고 희망을 주는것이다.마지막으로 그 남자나 여자의 바람을 망가뜨리는 짓을한다. 그다음에 망자의 날을 시전한다. 아주 무섭고 끔찍한 것을 보게한뒤 그날부터 겁먹은 여자에게 공포의 드래곤을 한다. 계속 공포에 떠는 여자를 노예처럼 만들었다가 공포심에서 풀려난 여자에게 다시 망자의 날을 보여주고 다시 따르도록 공포의 드래곤을 한다. 그뒤로 반복이다. 망자의날과 공포의 드래곤의 반복.


---


에오가 데스윙과 똑같이 생긴 목을 어떻게 만들었을까.  목을 만들어서 닮은 사람을 안에 집어넣으면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