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이 목포의 바닷가에서. 호귀를 못 낚았는데
이종원이 목포 바닷가에. 호귀가 살아.
귀신.
물고기가 사람을 잡아먹은거야.
그래서 사람이 바다에 빠진거야.
그래서 호귀가 어떻게 생겼냐면.
호귀가 사람을 빠뜨려. 잡아먹어.
호귀가 사람을 불러내서 죽여.
그런게 있는데. 사람이 호귀한테 잡아먹히면 창귀가 되.
노예야.
목포의 바닷가에 호귀가 있었는데,
이종원이 낚시를 안해서 안죽었어,
그래서 여러분이 잡아주라,
그것이 사람을 기억하면 가족도 죽는단다
그것은 바닷가에 아직도 살아있을것이다
물고기 귀신들,
그러니 여러분이 잡아주라.
바다에 빠져죽는 사람없게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 엄마 박서연을 죽여라 (0) | 2025.11.24 |
|---|---|
| 철권 엔딩 (0) | 2025.11.23 |
| 물을 사마시면 안된다. 물을 공짜로 준다. 정수기 (0) | 2025.11.22 |
| 지하에도 왕국이 있다. 지하왕국 (0) | 2025.11.22 |
| 이종원 가족은 상류층. 성원이는 중류층. 할머니는 재벌 (0) | 2025.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