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쓰는 토픽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안된다

칼키 2025. 11. 28. 03:44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안된다.누구는 늙어죽는다. 착하게 살아서 누구는 벌받아서 죽는다 죄인이라서 누구는 잘산다. 나 착하니까 그리고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안된다. 그들이 영웅이니까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세상이 빈곤하고 가난하고 죽어가고 잘난것이 없고 결국 세상이 무너진다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포켓몬스터는 안망해도 빈곤해진다 사람은 죽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