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안된다.누구는 늙어죽는다. 착하게 살아서 누구는 벌받아서 죽는다 죄인이라서 누구는 잘산다. 나 착하니까 그리고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안된다. 그들이 영웅이니까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세상이 빈곤하고 가난하고 죽어가고 잘난것이 없고 결국 세상이 무너진다
포켓몬스터를 사냥하면 포켓몬스터는 안망해도 빈곤해진다 사람은 죽어간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뮤츠 잡기, 니드리나 이기기 (0) | 2025.11.28 |
|---|---|
| 피카추 이기기 썬더 잡기 (0) | 2025.11.28 |
| 골뱃에게 먹이주기 (0) | 2025.11.28 |
| 의천도룡기 (0) | 2025.11.28 |
| 스톰게이트에 새 종족 드래곤나이트가 생긴다 (0) | 2025.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