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은 늙어 죽어요.
젊지 않아요.
그래서 일을 못해요.
돈도 안써요.
노인은 원래 힘이 없어요.
노인이 더 못싸웁니다.
젊은이는 자기가 노인이 되는지 안믿습니다.
노인이 되서 죽습니다.
노인이 되서 힘이 많을까요.
노인이 되면 섹스도 못해요.
노인은 섹스도 못해요. 힘도 없어요.
그래서 우리가 젊어서는 노인을 준비 못해요.
노인이 되면. 지금까지 키운 자식. 가족이 부양해줘야죠.
자기가 힘없는 노인. 독거노인이 되는데.
자기가 키운 가족이 부양해줘야죠. 효도를 해야죠.
그리고 자식이 없으면 죽겠죠. 결혼도 못하겠죠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멀린
노인을 버리면 안되죠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사키 코지로는 신이 아니다. 미야모토는 (0) | 2025.11.28 |
|---|---|
| 악마 가라사대 (0) | 2025.11.28 |
| 월급과 용돈, 금 (0) | 2025.11.28 |
| 목호를 이기는 법 (0) | 2025.11.28 |
| 포켓몬스터 사천왕 이기기 (0) | 2025.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