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보라. 세계는 넓다. 프리메이슨도 망했잖아. 제일 나쁜 신들인데. 우주에서, 우주에서 제일 나쁘고 악랄한 신인데. 너희가 아는 세계는 우주에 없단다. 우주는 헤라가 지배했고. 헤라가 여신이고. 지구에사는 일본인 영국인은 우주에 없다. 미국인도 없다. 오로지 지구에 사는 사람이 프리메이슨을 가지려고 하다니. 우주에 나오지 않은 인간이 지구인이 프리메이슨을 무시하면 안되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일루미나티는 무슨 일을 할까요 (0) | 2025.12.04 |
|---|---|
| 프리메이슨 마스터 메이슨 4인 (0) | 2025.12.03 |
| 프리메이슨을 똑바로 알자 (0) | 2025.12.03 |
| 프리메이슨의 미래 (0) | 2025.12.03 |
| 프리메이슨은 우주를 가졌다. 세계를 지배한다 (0) | 2025.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