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쓰는 토픽

돈은 주고 시작하자

칼키 2025. 12. 5. 09:51

돈은 주고 시작하자. 나는 돈이 없다. 돈을 줄이라니.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 나 용돈 하루에 2만5천원이다. 하루 2만5천원. 어른용돈도 아니다. 살기힘들다. 최종학력은 학사에 민방위다. 38년차, 그리고 무슨 돈도 없는 사람한테 돈을 줄이라니. 그런 최연수같이 무서운 사람이 어딨냐. 최연수는 돈 한푼도 안줬으면서 돈을 줄이래. 나 부모님이 돈 많은줄 알았는데 없다. 평균도 안된다. 중산층이다. 중산층. 그냥 돈을 잘주자. 프리메이슨은 자선단체이자. 왜 자선을 하니까. 자기들에게 기부를 하니까. 자기들에게 기부를 하니까. 프리메이슨이 주는 기부금이 자선단체 였는데 프리메이슨은 사실 돈이 없지. 나라에서 돈을 타야하니까. 프리메이슨은 그 이상한 조직이지. 있으니까. 근데 나라에서 돈을 타야하는데. 프리메이슨이 주는 자비로운 기부금으로 돈 많이 벌어놓고서 프리메이슨은 세계은행. 한국은행. 이런데서 용돈 기달려야하잖아. 안주니까. 사실 돈 안주니까. 굶어죽으라는 이야기가 너무하다. 기부한 만큼은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