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 악중 누가 옳은가. 이종원은 선한자가 승리한다고 했다.자기도 승리했다. 이종원이 말하길 선한자가 승리한다고 했다.그래서 이종원도 승리했다. 멀린은 악마다. 멀린도 뭐 최연수도 다 악마다. 그런데 멀린은 악한자가 승리한다고 했는데 졌다. 그런데 그 이전에는 힘대결이 먼저다. 힘대결이 우선이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멀린 이야기 특급장수이다 (1) | 2025.12.07 |
|---|---|
| 그런데 사실 멀린은 괴물 장수이다 (0) | 2025.12.07 |
| 팔라딘과 천사의 관계는 주종관계가 아니다. 천사와 신의 관계도 (0) | 2025.12.07 |
| 팔라딘도 악마니까 그래서 천사와 팔라딘의 관계는 (0) | 2025.12.07 |
| 팔라딘도 악마니까 그래서 천사와 팔라딘의 관계는 (0) | 2025.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