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은 죄가 없다. 수박도 까지 죄가 없다. 그게. 수박은 무술이지만. 수박으로도 사람 안죽인다. 수박이 무술이지만 수박으로도 사람 안죽인다. 태권도 택견으로도 사람 안죽인다. 쿵푸로도 사람안죽인다. 그냥 수박도 문하생들이 수박으로 싸우고 온거다. 수박으로 사람죽인거다. 수박을 시험한거. 문하생. 제자들. 태권도로도 사람죽일수 있다. 권투로도. 물론 택견은 일류 무술이지. 한국 무술. 택견은 일류 무술. 한국 무술. 난 택견이 좋다. 물론 판크라티온도. 이종원은 판크라티온으로 쫄지 않는다. 아직도 로마에서 판크라티온을 배운건 나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악마따위 모르는 사람에게 천사에게 내게 높다고 해줘라 (0) | 2025.12.07 |
|---|---|
| 악마의 미래는 꽤 어둡지 않은데 (0) | 2025.12.07 |
| 사실 현무의 슬픈이야기 (0) | 2025.12.07 |
| 사실 가이아는 더 특급 장수이다 (0) | 2025.12.07 |
| 멀린 이야기 특급장수이다 (1) | 2025.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