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게임에 몰두할거야. 지금까지 게임이 장난이었어 왜 쉬우니까. 그런데 이제 드디어 재밌어졌어.게임이. 이제까지 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 쓰면 물건처럼 암시장처럼 아이템을 사고팔았는데 이제 안살거야. 게임에 몰두하니까. 옜날 리니지처럼.그냥 아이템 산적이 없데. 라그나로크도 그렇게 변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삼성 일루미나티 그런게 악마였어. 아무거나 때려쳤어. 부서서 먹는과자야.ea까지 깡패야그러나 이제. 게임에 몰두할거야. 라그나로크 처럼 우리를 찾지마 일루미나티 우리를 찾아줘 freemasons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착한 아이가 되지 않으면 마녀가 잡아먹는다 (0) | 2025.12.31 |
|---|---|
| 착한 아이가 되지 않으면 (0) | 2025.12.31 |
| 일루미나티는 사실 악몽을 꾼다 (0) | 2025.12.31 |
| 나는 사실 요그소로스 (0) | 2025.12.31 |
| 크툴루의 악몽 (0) | 2025.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