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김기춘님이 이런 실험을 하셨다.
깡패로 덤비자 이종원이 이겼다. 깡패들을.
근데 이종원이 잘싸우잖아. 신이잖아
그런데 경찰복을 입고 덤비자. 경찰로 덤비자 이종원이 잡혔다.
이종원이 져줬다.
그래서 미안해서 김기춘이 봐줬다. 앗 미안하다. 이빨로 막 물려다가
사실 이종원은 경찰은 이기지 못한다. 깡패들은 나쁜놈이라 싸우고.경찰은 나라여서 민중. 근데 왜 그랬냐면.
깡패가 더무섭거든. 깡패가 더 무섭고 더 나쁘거든.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사도 죽었다 (0) | 2025.12.06 |
|---|---|
| 마야는 미국 여자다 (0) | 2025.12.05 |
| 싸우지 못해도 죄다 (0) | 2025.12.05 |
| 그래서 마야를 믿으면 안되지 (0) | 2025.12.05 |
| 이종원이 보기에 프레이야가 한짓은 (0) | 20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