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이 보기에 프레이야가 한짓은.
프레이야가 미쳤다. 자기가 여신이 아니라서
그래서 복수한거다.
근데 안했으면 좋겠다. 높은 사람이 많아서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싸우지 못해도 죄다 (0) | 2025.12.05 |
|---|---|
| 그래서 마야를 믿으면 안되지 (0) | 2025.12.05 |
| 프레이야는 하급 악마다 맞다 (0) | 2025.12.05 |
| 내 생각에는 고대 최상의 존재들이 살아있어서 두려울 거다 (0) | 2025.12.05 |
| 이종원 가족 남자 여자는 슨도메였는데 (0) | 20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