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영국 갈긍. 영국에서 도망친자가 미국이다. 영국에서 성공하지 못한자가 미국이다. 그게 청교도 이단까지 간다. 영국의 청교도인은 박해를 받아 숨이 끊어졌는데 도망쳤다. 그래서 미국은 영국을 두려워 하거나 싫어한다. 영국의 왕에게 미국이 무너지지 않는다 그런데 영국이 지금도 더 세니까. 영국 지배에 속한지 안다. 영국인이랑 미국인이 다르니까 영국여왕이 미국인을 밝았지. 영국 여왕 멀린. 하찮은 미국인이 영국인인지 알았냐 내가 밝았다. 이종원이 내 땅을 몰라서 속은거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길가메시가 무묘앙 에오였다. 결국 (0) | 2025.11.30 |
|---|---|
| 레이저 무기는 열광선 이었다. 빛 아니다 (0) | 2025.11.30 |
| 사천왕 칸나는 쥬레곤 (0) | 2025.11.30 |
| 메이헴을 믿으면 안되 보면 안되 (0) | 2025.11.29 |
| 한국군 중대장 이영호는 로보트 메이헴 (0) | 2025.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