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무기는 열광선이었다. 빛 아니다.
빛광선은 너무 약하다. x선. x선은 약했다. 레이저 무기는 열광선이다. 감마선. 감마선 무기 레이저 .
그리고 베타 광선은 더 약하다. 초음파. 초음파 광선.
여러분 스시에오는 거짓말 쟁이다. 광선무기가 있었는데 열광선인데. 지가 뻧여서 존재한다. 흑점. 지는 빛이라고. x 선무기라고. 빛 무기는 너무 약하다. 열광선이 레이저 무기다. 스시에오는 거짓말 하고 도망가다. 역시 악마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종원이 길가메시 였다. 이종원이 에오다 (0) | 2025.11.30 |
|---|---|
| 길가메시가 무묘앙 에오였다. 결국 (0) | 2025.11.30 |
| 미국과 영국 갈등 (0) | 2025.11.30 |
| 사천왕 칸나는 쥬레곤 (0) | 2025.11.30 |
| 메이헴을 믿으면 안되 보면 안되 (0) | 2025.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