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야는 하급 악마가 맞다. 죽어서.
자기가 죽어서 미운거다. 광선검을 들지 못해서.
프레이야는 죽은게 맞다. 오딘이랑 자결한거로도 나와서.헬라까지.
프레이야는 하급악마다
광선검을 못들어서. 광선검을 들수있는 악마들이 있는거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래서 마야를 믿으면 안되지 (0) | 2025.12.05 |
|---|---|
| 이종원이 보기에 프레이야가 한짓은 (0) | 2025.12.05 |
| 내 생각에는 고대 최상의 존재들이 살아있어서 두려울 거다 (0) | 2025.12.05 |
| 이종원 가족 남자 여자는 슨도메였는데 (0) | 2025.12.05 |
| 나의 나이를 생각하자 나는. (0) | 20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