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는 고대 최상의 존재들이 살아있어서 두려울 거다.
드래곤만 살아있지 않다.
디아블로도 살아있고 루시퍼도 살아있는거지.
루시퍼가 한국인 소녀였다거나.
살아있었다거나
가이아가 살아있었다면 나는 감흥이 그저그렇다.
가이아가 죽는다면 너무 슬퍼서 울었는데 살아있으니까.
그냥 멋지게 은퇴할수있는거다. 살면.
여우의 마지막에도 살아있으니까.
여우가 600해 동료였고 살아서 퇴직한걸로 하면되지.
가이아의 죽음은 감동적이지 않다. 나를 슬프게 해서.
위 사람들도 살아있다.
요그소토스.가이아.크투가. 등등.
그리고 고대의 악마. 최상층 존재들이 살아있으면 가관일 것이다.
이기지 못하니까.
내가 보기엔 위대한 신의천사들이란 동료가있다.
하느님도 이길수 없는 적. 위대한 산. 신의 천사. 하느님의 천사들
그들이 살아있어서 이길수 없는 적이다.
그들이 죽으라고 오래 기다린 사람들이 있는데 살아서 무용
악마도 천사도 오래 살면 같아지는게다. 단지 세상은 혼탁하니까
단 여우만 빼고. 정말 오래 살아서.
사불상 여우로 지낸 악마의 행적을 보니 너무 너무 오래살아서. 행복했다고 한다
'주로쓰는 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종원이 보기에 프레이야가 한짓은 (0) | 2025.12.05 |
|---|---|
| 프레이야는 하급 악마다 맞다 (0) | 2025.12.05 |
| 이종원 가족 남자 여자는 슨도메였는데 (0) | 2025.12.05 |
| 나의 나이를 생각하자 나는. (0) | 2025.12.05 |
| 돈은 주고 시작하자 (0) | 2025.12.05 |